여러분들은 전환율에 대하여 얼마나 신경쓰고 있었나요?
CPC: 클릭당 광고(소비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 마다 광고비가 지출됩니다.)
즉 , 클릭하지 않으면 광고는 떠있되 광고비는 지출되지 않습니다.
광고주가 낸 광고를 클릭한 소비자에 한해서만 광고비용을 부담하는 방식
1. 광고 및 마케팅 비용은 많이 투자하고
전환율을 떨어진다?
제품 홍보를 위해서 각종 광고 및 마케팅 비용을 정말 많이 투자합니다
클릭율도 나쁘지 않고 상세페이지 유입도 괜찮습니다
그런데 유독 구매전환율 단계에서 많이 떨어집니다
왜 그런걸까요?
2. 확보된 고객정보로 메시지를 보내는 건
반복 작업이라 힘들다?
확보된 고객정보로 메시지를 보내는건 너무나 쉽습니다.
당사 CPA,CPS 마케팅 시스템에 개발하였고
반복문자 설정 및 예약문자, 페널문자,이메일 자동 발송 등
전부 자동화로 맞춰져 있습니다.
시스템을 믿어주세요.